π 125cc λ°μ΄ν¬ μ ν, GSX125μ CB125R λΉκ΅!
π 125cc λ°μ΄ν¬λ ν©λ¦¬μ μΈ κ°κ²©κ³Ό λμ μ°λΉ, μ¬μ΄ μ‘°μμΌλ‘ λ§μ λΌμ΄λλ€μκ² μ¬λλ°κ³ μμ΅λλ€. νΉν μ€μ¦ν€ GSX125μ νΌλ€ CB125Rμ μ΄ λ±κΈμμ κ°μ₯ μΈκΈ° μλ λͺ¨λΈ μ€ νλλ‘ κΌ½νλλ€.
π νμ§λ§ μ΄λ€ λͺ¨λΈμ΄ λ λμκ² μ ν©ν κΉμ? μ΄λ² ν¬μ€ν μμλ GSX125μ CB125Rμ λ€μν μΈ‘λ©΄μμ λΉκ΅ λΆμνμ¬, μ¬λ¬λΆμ΄ μ΅κ³ μ μ νμ ν μ μλλ‘ λμλλ¦¬κ² μ΅λλ€.
π λͺ©μ°¨
1οΈβ£ GSX125μ CB125R κ°μ – λ λͺ¨λΈμ κΈ°λ³Έ μ€ν 2οΈβ£ λμμΈ λ° μΈκ΄ λΉκ΅ – μ΄λ€ λͺ¨λΈμ΄ λ μ€νμΌλ¦¬μν κΉ? 3οΈβ£ μμ§ μ±λ₯κ³Ό μ£Όνκ° – 125cc ν΄λμ€μμ κ°μ₯ λ°μ΄λ νΌν¬λ¨Όμ€λ? 4οΈβ£ μ°λΉμ μ μ§λΉ λΉκ΅ – κ²½μ μ±μ λ°μ§λ€λ©΄ μ΄λ€ λͺ¨λΈμ΄ μ 리ν κΉ? 5οΈβ£ νΈμμ±κ³Ό μμ μ± – λΌμ΄λ© μ λ νΈλ¦¬νκ³ μμ ν λͺ¨λΈμ? 6οΈβ£ κ²°λ‘ – μ΄λ€ λ°μ΄ν¬λ₯Ό μ νν΄μΌ ν κΉ?
π₯ 1. GSX125μ CB125R κ°μ
GSX125μ CB125Rμ κ°κ° μ€μ¦ν€μ νΌλ€μ λνμ μΈ 125cc λ°μ΄ν¬λ‘, μ΄λ³΄μλΆν° μλ ¨λ λΌμ΄λκΉμ§ λͺ¨λμκ² μΈκΈ° μλ λͺ¨λΈμ λλ€.
β μ€μ¦ν€ GSX125 κΈ°λ³Έ μ€ν
β μμ§: 124cc λ¨κΈ°ν΅ 곡λμ
β μ΅κ³ μΆλ ₯: 11.3λ§λ ₯ @ 9,500rpm
β μ°λ£ μμ€ν
: μ μμ μ°λ£ λΆμ¬(FI)
β κΈ°μ΄: 6λ¨ λ³μκΈ°
β μ°λΉ: μ½ 40km/L
β 차체 μ€λ: 133kg
β νΌλ€ CB125R κΈ°λ³Έ μ€ν
β μμ§: 124cc λ¨κΈ°ν΅ μλμ
β μ΅κ³ μΆλ ₯: 13.1λ§λ ₯ @ 10,000rpm
β μ°λ£ μμ€ν
: μ μμ μ°λ£ λΆμ¬(FI)
β κΈ°μ΄: 6λ¨ λ³μκΈ°
β μ°λΉ: μ½ 45km/L
β 차체 μ€λ: 130kg
π CB125Rμ΄ μ‘°κΈ λ κ°λ ₯ν μμ§κ³Ό κ°λ²Όμ΄ 무κ²λ₯Ό μ 곡νμ§λ§, GSX125λ μΆ©λΆν μ°μν μ±λ₯μ 보μ₯ν©λλ€.
π¨ 2. λμμΈ λ° μΈκ΄ λΉκ΅
π λμμΈμ κ°μΈμ μΈ μ·¨ν₯μ λ°λΌ λ€λ₯΄μ§λ§, GSX125λ μ€ν¬ν°ν λ μ΄μ± μ€νμΌ, CB125Rμ λ€μ΄ν€λ λ°μ΄ν¬μ κ°κ°μ μΈ λμμΈμ κ°μ§κ³ μμ΅λλ€.
β GSX125 – 곡격μ μΈ ν νμ΄λ§ λμμΈ, λ μ΄μ± μ€νμΌ
β CB125R – λ―Έλ λ€μ΄ν€λ μ€νμΌ, κΉλνκ³ νλμ μΈ κ°κ°
πΉ λ§μ½ μ€ν¬μΈ λ°μ΄ν¬ μ€νμΌμ μ νΈνλ€λ©΄ GSX125, ν΄λμνλ©΄μλ μΈλ ¨λ λμμΈμ μνλ€λ©΄ CB125Rμ΄ μ ν©ν©λλ€.
β 3. μμ§ μ±λ₯κ³Ό μ£Όνκ°
π μ£Όν νΌν¬λ¨Όμ€λ CB125Rμ΄ μν μ°μΈ!
CB125Rμ μλμ μμ§μ μ₯μ°©νμ¬ λμ RPMμμλ λ λΆλλ¬μ΄ μ£Όνκ°μ μ 곡νλ©°, 13.1λ§λ ₯μ μΆλ ₯μ ν΅ν΄ 125cc λ°μ΄ν¬ μ€μμλ μλμ μΌλ‘ λμ μ±λ₯μ 보μ λλ€.
νμ§λ§ GSX125λ 곡λμ μμ§μΌλ‘ μ μ§λ³΄μκ° λ κ°νΈνκ³ , κ°μλ ₯λ μ°μν νΈμ΄λΌ μ΄λ³΄μμκ² μ ν©ν λͺ¨λΈμ λλ€.
β GSX125 – λΆλλ¬μ΄ κ°μ, μΌμ μ£Όνμ μ΅μ ν
β CB125R – κ³ μ μ£Όν μμλ μμ μ μΈ μ±λ₯ μ μ§
π μΌλ°μ μΈ μλ΄ μ£Όν μμ£ΌλΌλ©΄ GSX125, νΌν¬λ¨Όμ€λ₯Ό μ€μνλ€λ©΄ CB125Rμ΄ λ μ’μ μ νμ λλ€.
β½ 4. μ°λΉμ μ μ§λΉ λΉκ΅
π° μ°λΉλ CB125Rμ΄ μν μ°μΈ!
β GSX125 – μ½ 40km/Lμ μ°λΉ
β CB125R – μ½ 45km/Lμ μ°λΉ
CB125Rμ μ°λ£ ν¨μ¨μ±μ΄ λμ μ₯거리 μ£Όν μ μ μ§λΉ μ κ° ν¨κ³Όκ° ν¬μ§λ§, GSX125λ λΉκ΅μ λμ μ°λΉλ₯Ό μ 곡ν©λλ€.
π§ 5. νΈμμ±κ³Ό μμ μ±
β GSX125 – κΈ°λ³Έμ μΈ λΈλ μ΄ν¬ μμ€ν
κ³Ό κ°λ²Όμ΄ μ°¨μ²΄λ‘ μ΄λ³΄μμκ² μ ν©
β CB125R – ABS λ° κ³ κΈ μμ€νμ
μ μ©μΌλ‘ μμ μ μΈ μ£Όν κ°λ₯
π CB125Rμ λΈλ μ΄ν¬μ μμ€νμ μμ μ°μλ₯Ό 보μ΄λ©°, GSX125λ λ€λ£¨κΈ° μ¬μ΄ νΈλ€λ§μ μ 곡ν©λλ€.
π 6. κ²°λ‘ – μ΄λ€ λ°μ΄ν¬λ₯Ό μ νν΄μΌ ν κΉ?
π’ GSX125κ° λ μ ν©ν κ²½μ° β κ°λ²Όμ΄ 차체μ μ¬μ΄ νΈλ€λ§μ μνλ€λ©΄
β κ²½μ μ μΈ μ μ§λΉμ κ°νΈν κ΄λ¦¬κ° μ€μν κ²½μ°
β μ€ν¬μΈ λ°μ΄ν¬ μ€νμΌμ μ νΈνλ€λ©΄
π’ CB125Rμ΄ λ μ ν©ν κ²½μ° β λ λμ μ±λ₯κ³Ό RPM μμμ μνλ€λ©΄
β ABS λ° μμ€νμ
μ ν΅ν μμ μ μΈ μ£Όνκ°μ μνλ€λ©΄
β μ°λΉλ₯Ό μ΅λλ‘ νμ©νκ³ μΆμ κ²½μ°
π‘ μ΄λ€ λͺ¨λΈμ μ ννλ , λ³ΈμΈμ μ£Όν μ€νμΌκ³Ό λͺ©μ μ λ§λ λ°μ΄ν¬λ₯Ό κ³ λ₯΄λ κ²μ΄ κ°μ₯ μ€μν©λλ€.